장수돌침대 제품을 사용하다가 실수로 부품이 파손되었습니다. A/S 가능한가요? FAQ - 장수돌침대-대한민국대표침대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장수돌침대 제품을 사용하다가 실수로 부품이 파손되었습니다. A/S 가능한가요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7-12-2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16
평점 0점




안녕하세요. 장수돌침대입니다.





고객의 귀책사유로 A/S가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고객센터(1599-9988) 또는 사이트의 고객센터<서비스 신청으로 접수하시면 접수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고 연락을 드려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가까운 지점, 판매처에 가시거나 전화를 주셔도 A/S 접수를 도와드립니다.





감사합니다.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화살표TOP
 

QUICK ICONS

라인

  • 알림마당
  • A/S신청
  • 이벤트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barba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