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비스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 FAQ - 장수돌침대-대한민국대표침대

 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서비스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7-12-2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73
평점 0점





안녕하세요. 장수돌침대입니다.






무상 A/S

1) 설치한 후 2년 이내의 제품 하자로 인한 서비스


유상 A/S

1)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
2) 고객이 사용 중 천재지변(수해, 화재, 지진)으로 인한 결함 제품

3) 출고제품의 변형 또는 지정 서비스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한 제품

4)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

5)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결함 제품

6)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


※유상 금액은 부품 가격표에 준함

※기타의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준함







감사합니다.
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화살표TOP
  • 버튼
 

QUICK ICONS

라인

  • 알림마당
  • 문의하기
  • A/S신청
  • 상품후기
  • 이벤트
  • 회원가입
  • 마이쇼핑
  • 상품검색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배송조회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barbar